국민의당, 안철수·천정배·박지원 등 23곳 '단수공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국민의당, 안철수·천정배·박지원 등 23곳 '단수공천'
  • 오지혜 기자
  • 승인 2016.03.14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병완·김동철·권은희·황주홍 등 19곳 '경선'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오지혜 기자)

▲ 안철수 국민의당 공동대표가 선거대책위원회의를 마친 후 당사로 이동하고 있다. ⓒ 뉴시스

국민의당이 14일 안철수 상임 공동대표와 천정배 공동대표, 김한길 의원, 박지원 의원 등 23곳에서 공천을 확정 지었다.

국민의당은 이날 오전 서울 마포당사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같은 공천결과를 발표했다.

이날 발표된 단수공천 지역은 △서울 광진갑 김한길 △노원병 안철수 △성북갑 도천수 △성북을 김인원 △서초을 조순형 △송파을 이래협 △인천 연수갑 진의범 △광주 동남을 박주선 △광주 서을 천정배 △울산 동구 이연희 △중구 서인채 △울주군 권중건 등이다.

또 △경기 수원갑 김재귀 △수원을 이대의 △성남분당갑 염오봉 △고양정 길종성 △용인병 임한수 △안양동안을 박광진 △시흥갑 임승철 △시흥을 정필재 △의왕과천 김도헌 △충남 공주부여청양 전홍기 △전남 목포 박지원이 단수공천 지역이다.

한편, 국민의당은 장병완·김동철·권은희·황주홍 의원 등 19개 경선 지역도 확정지었다.

경선지역은 △서울 중랑갑 정덕환·민병록 △인천 서을 권상기·송병억·허영·민우홍 △광주 동남갑 장병완·정진욱·서정성 △광주 서갑 이건태·송기석·정용화 △북갑 김유정·김경진·국성근 △북을 최경환·김하중 △광산갑 김경록·윤봉근·김동철 △광산을 권은희·고원·최선욱 △세종 구성모·고진광 등이다.

또 △경기 용인정 김윤석·유영욱 △화성을 김형남·박지영·현택수 △안양 동안갑 백종주·곽선우·최영식 △전북 강동호·이기동·김광수·이관승 △김제부안 송강·나유인·곽인희·김종회 △전남 여수갑 김경호·김영규·이용주 △나주화순 홍기훈·손금주·김대동 △광양곡성구례 최유성·남기호·정인화·서동용 △해남완도진도 김영균·이영호·윤영일 △고흥보성장흥강진 김승남·김철근·황주홍도 경선 지역으로 결정됐다.

담당업무 : 국회 및 야당 출입합니다.
좌우명 : 本立道生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