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정규직 전환 인턴사원 채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P&G, 정규직 전환 인턴사원 채용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3.1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한국P&G가 다음 달 6일까지 한국P&G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정규직 전환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본부, 마케팅본부, 생산(SCM)본부, 재무전략본부, 인력개발본부 등이다.

한국P&G 인턴은 온라인 시험과 필기시험, 면접 등을 통해 선발되며, 2개월 근무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된다. 매년 전체 채용 인원의 60% 이상을 인턴십을 통해 선발해 온 한국P&G는 올해부터 신규 인력의 90% 이상을 인턴사원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한국P&G는 입사 초기부터 직원들이 권한과 책임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제공해 직원과 회사의 성장 및 발전을 도모한다.

특히 ‘조기책임제’를 통해 모든 인턴사원에게 중요한 프로젝트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본인의 프로젝트를 직접 이끌어 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실제로 인턴사원이 작성한 제안서가 통과되어 마케팅 캠페인으로 탄생하는 경우도 많다.

이날 한국P&G에 따르면, 한국P&G의 인재상은 ‘사람’, ‘사고’, ‘민첩’ 등 세 가지 키워드로 요약된다. 창의적이고 전략적으로 사고하고 행동할 수 있는 능력, 구성원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리더십,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하는 능력 등이 요구된다. 직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P&G 채용 홈페이지 내 커리어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라이 수리야 칸트 한국P&G HR본부 본부장 상무는 “한국P&G는 직원이 제1의 자산이라는 신념으로, 모든 직원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며 “한국P&G의 인턴십 프로그램은 본인의 실력을 검증해볼 뿐만 아니라 P&G 기업문화를 경험하고 글로벌한 환경에서 업무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