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러브 유 베이비’ 3종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러브 유 베이비’ 3종 선봬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3.2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이 29일 제주도의 따스한 햇살 아래 자란 해바라기, 서양유채, 돌콩 등 5가지 식물의 새싹 성분이 들어간 ‘러브 유 베이비’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이날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 시장에서도 유아용 화장품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성분에 대한 엄마들의 관심이 높은 점에 주목해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베이비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러브 유 베이비’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한 아기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영유아 전용 라인으로 피부 자극 및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청정 지역 제주에서 얻은 해바라기와 서양유채, 돌콩, 녹두, 참깨 등 5가지 그린 및 옐로우 새싹 추출물이 주성분이다. 해바라기의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민감한 아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서양유채와 참깨 추출물이 수분감을 전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녹두 추출물이 피부 청결 유지에 도움을 주며 보송보송한 마무리감과 부드러운 향까지 더해져 아기의 기분을 편안하게 해준다.

‘러브 유 베이비’ 라인은 샴푸 앤 바디워시와 마일드 로션, 인텐스 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중 ‘러브 유 베이비 샴푸 앤 바디워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하게 세정해 주는 올인원 워시 제품으로 목욕 후에도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러브 유 베이비 마일드 로션’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수분 공급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 ‘러브 유 베이비 인텐스 크림’은 오일 성분이 풍부해 집중 보습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새롭게 출시된 ‘러브 유 베이비’ 3종 외에 톡톡 재미있게 두드려 바르는 쿠션 타입의 ‘러브 유 베이비 선 쿠션 SPF32 PA++’를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영유아부터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자외선 차단제로 항균 처리한 퍼프가 내장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