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친환경그린캠페인’ 참여자 80만명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탐앤탐스, ‘친환경그린캠페인’ 참여자 80만명 돌파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4.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탐앤탐스

탐앤탐스가 전개 중인 ‘친환경그린캠페인’의 참여자가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탐앤탐스의 친환경그린캠페인은 매장에서 ‘레볼루션’ 시리즈 등 프로모션 음료를 주문하면 일회용 종이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제공된 에코컵은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메뉴와 상관없이 2000원만 추가하면 에코컵에 담아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장은 “친환경그린캠페인은 일회용컵이 많이 사용되고 있는 커피전문점으로서 사회적 책임에 대해 고민하는 데서 비롯됐다”며 “탐앤탐스는 친환경그린캠페인 외에도 해마다 환경사랑을 주제로 한 광고공모전,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 ‘어스아워’ 등 환경보호 활동에 다방면으로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탐앤탐스는 식목일을 기념해 5일 하루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탐식목일, #탐앤탐스에코컵, #탐앤탐스환경사랑 해시태그와 함께 탐앤탐스 에코컵 사용 인증샷을 공유한 후 친구를 소환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탐앤탐스 45TT 텀블러, 탐앤탐스 에코컵 등을 선물한다. 

한편, 탐앤탐스 일부 매장에서는 코코넛과 망고, 청포도 등 열대과일 슬러시 3종 ‘트로피칼 레볼루션’을 선출시하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