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삼일절 기념 태극기 게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탐앤탐스, 삼일절 기념 태극기 게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2.2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탐앤탐스는 삼일절을 기념해 전국 매장 내 영상기기를 통해 태극기를 게양한다. ⓒ탐앤탐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삼일절을 맞아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이틀간 탐앤탐스 전국 매장의 영상 기기를 통해 태극기 게양 및 삼일절 기념 영상을 상영한다. 탐앤탐스 공식 SNS 채널에도 태극기를 게양할 예정이다. 

또한 탐앤탐스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국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에서는 매장의 PDP와 듀얼포스에서 상영 중인 태극기를 촬영한 후 삼일절 이벤트 포스팅에 사진 댓글을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인 탐스타그램의 경우 #탐탐삼일절, #탐탐태극기 해시태그와 함께 태극기 인증샷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 별로 5명씩 선정해 마이탐카드 1만원을 선물한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장은 “대한민국 대표 토종 커피전문점 브랜드 탐앤탐스는 해마다 태극기 게양하며 애국선열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토종 브랜드의 자부심을 가지고 나라사랑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 달 2일 페이스북과 탐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