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주류업계 원로 여러분, 큰절 받으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비맥주, “주류업계 원로 여러분, 큰절 받으세요”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5.04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김도훈 오비맥주 대표가 4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어버이날 행사’에 참석한 주류 유통사 원로 대표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있다.ⓒ오비맥주

오비맥주가 4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서울·경기 지역의 65세 이상 주류 유통사 원로 대표들 70명을 초청해 ‘어버이날 행사’를 열었다.

올해로 7회째인 이날 행사에서 김도훈 오비맥주 대표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은 주류 유통사 원로 대표들에게 정성을 다해 카네이션을 일일이 가슴에 달아드리고 큰절을 올렸다.

특히 오비맥주 임직원들이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주제아래 행사에 참석한 70명의 원로 대표 한분 한분에게 일일이 감사한 마음을 표현한 특별 동영상을 제작, 원로 대표들과 오비맥주는 반세기 이상 함께해온 동반자 관계 의미를 되새겼다. 또한 제조사, 유통사 간의 상생 발전을 다짐하는 이벤트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오정석 중앙회장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비맥주가 어버이날을 기념해 주류업계 원로들에게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줘 기쁘고 고맙다”며 “앞으로도 주류업계를 선도하는 1등 기업으로서 맥주시장의 발전을 선도하고, 상생문화 확산에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주류업계 산증인이자 오비맥주의 어버이와도 같은 원로분들을 모시고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비맥주는 유통사와의 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해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