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여성용 라이프스타일화 ‘버뮤다 팝’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휠라, 여성용 라이프스타일화 ‘버뮤다 팝’ 선봬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5.1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여성용 라이프스타일화 ‘버뮤다 POP’ⓒ휠라코리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10일 올해 여름 시즌을 맞아 패턴 그래픽을 활용한 상큼한 디자인의 여성용 라이프스타일화 ‘버뮤다POP(Bermuda POP)’을 출시했다.

이날 휠라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버뮤다POP은 휠라의 베스트셀러 슈즈인 ‘버뮤다(Bermuda)’의 2016년 그래픽 팝 버전으로, 여름 분위기에 맞는 소재와 디자인을 새로 적용했다. 아울러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걸맞게 일상은 물론 가벼운 야외활동에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Mesh) 소재를 사용해 흡습성과 흡건 기능이 우수해 장시간 착화에도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일반 미드솔보다 높은 2.5cm 키높이 인솔을 적용해 쿠셔닝을 극대화했으며 미드솔 내측에는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신발의 중심을 잡아줘 발 뒤틀림을 방지한다.

여성용으로 사이즈는 220~250mm까지 출시됐으며 화이트와 그레이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 로고를 키치한 느낌으로 재해석한 패턴을 슈즈 전면에 배치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톡톡 튀는 느낌으로 디자인했다”며 “개성 있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선호하는 10대와 패션성을 중시하는 여성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