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리우올림픽 땡큐맘 캠페인 영상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P&G, 리우올림픽 땡큐맘 캠페인 영상 공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5.1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한국P&G가 12일 어머니의 강인함을 조명한 리우올림픽 땡큐맘 캠페인 스트롱 영상을 공개했다. ⓒ한국P&G

생활용품 기업인 한국P&G가 12일 리우올림픽 땡큐맘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머니의 강인함을 다룬 땡큐맘 ‘스트롱(Strong)’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땡큐맘 캠페인 ‘스트롱’ 영상은 올림픽 출전 선수들의 어머니들의 헌신과 노고를 집중 조명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반향을 불러왔던 런던올림픽 ‘최고의 직업(Best Job)’ 영상과 소치올림픽 ‘넘어져도 일어나는 이유(Pick Them Back Up)’ 영상의 후속편이다. 선수를 강하게 만드는 어머니의 강인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땡큐맘 스트롱 영상에서는 선수들이 세계적 스포츠무대인 올림픽에서 용기를 갖고 당당하게 경쟁할 수 있는 것은 일상에서 어머니가 보여준 강인함과 담대함 덕분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어머니가 일상에서 보여준 용기와 인내야 말로 경기를 치르기 전 결정적인 순간에 선수들에게 용기를 불어 넣어주는 원동력이 되는 것이다.

한국P&G 리우올림픽 땡큐맘 캠페인 홍보대사이자 런던올림픽 체조 남자 도마 금메달리스트 양학선 선수는 영상 시청 후 “마치 나의 이야기를 보는 것 같아 감동적이었다”며 “어머니는 늘 나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으셨고, 어려운 형편이었지만 언제나 내게 용기와 힘을 주는 가장 든든한 지원자다”고 말했다.

양학선은 “이렇게 중요한 어머니의 역할을 집중 조명하는 P&G에 세상 모든 자녀들을 대신해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P&G 글로벌 마케팅 최고책임자 마크 프리처드는 “P&G 제품이 세상 모든 어머니의 일상에서 어머니에게 도움을 주는 것과 같이 강인한 어머니가 자녀들의 삶에 어떤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이번 영상을 통해 보여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영화 ‘미드나잇 스페셜’의 제프 니콜스 감독이 제작한 땡큐맘 스트롱 영상은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TV 광고로 방송될 예정이며, P&G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국 P&G는 리우올림픽 땡큐맘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계체조 양학선 선수와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 선수, 태권도 국가대표 김소희 선수를 땡큐맘 캠페인 홍보대사로 임명하였으며, 올림픽을 앞두고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대국민 응원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