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대학생 서포터스’ 2기 발대식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흥국생명, ‘대학생 서포터스’ 2기 발대식 진행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6.05.3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흥국생명은 5월 30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흥국생명 사옥에서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을 거쳐 선발된 최종 16명의 ‘대학생 서포터스’ 2기 발대식을 가졌다.ⓒ흥국생명

흥국생명은 지난 30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흥국생명 사옥에서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을 거쳐 선발된 최종 16명의 ‘대학생 서포터스’ 2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흥국생명 대학생 서포터스는 6월부터 9월까지 4개월간 회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프로그램 등에 참여한다. 기업문화를 체험하고 마케팅 활동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직접 실행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또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매월 정기적인 금융, 마케팅, 소셜미디어 교육을 수강하고 기업의 마케팅 실무를 함께 참여할 기회를 제공받는다. 이 외에도 흥국생명 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인 벽화 그리기 활동에도 참여해 뜻깊고 따뜻한 봉사 활동을 체험하게 된다.

흥국생명은 블로그,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하며 고객과의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와 함께 대학생 서포터스 활동을 통해 젊은 세대와의 간극을 좁히고 적극적인 양방향 소통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올해는 대학생 서포터스 2기와 함께 더욱 풍부하고 의미 있는 활동을 체험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포터스 2기에 대한 상세한 활동은 흥국생명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