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가입고객 800만 달성’ 기념 캠페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부화재, ‘가입고객 800만 달성’ 기념 캠페인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6.06.1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동부화재는 가입고객 800만 달성 기념으로 6월 한 달 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동부화재 가입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 고객 감사 방문활동, 교통사고 유자녀 장학금 후원 등이 진행된다.

동부화재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추첨이벤트는 동부화재 가입고객 수를 맞추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등 총 800명에게 경품을 제공된다. 또 주당 800명을 추가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 3000원도 제공한다.

PA 방문활동을 통해 모바일 인증을 통한 보장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며 방문 고객 1만명에게는 모바일상품권 5000원을 제공하는 등 가입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