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taptap' 백종원 도시락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카드,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taptap' 백종원 도시락 이벤트
  • 윤슬기 기자
  • 승인 2016.07.2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슬기 기자)

삼성카드는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taptap' 회원을 대상으로 백종원 도시락 무료 쿠폰, 결제일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9월말까지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taptap'을 사용하면 CU 편의점 인기 PB상품인 백종원 도시락 무료 쿠폰을 매월 1회 무료로 제공한다. 발급 후 다음달까지는 매월 카드로 1회 이상 결제를 하면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쿠폰이 무료로 제공되며, 발급 후 세번째 달에는 전월 카드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해당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삼성카드 taptap 앱을 통해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며, 전국 CU 매장에서 쿠폰을 제시 후 현장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매월 제공되는 쿠폰은 CU 편의점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대표 PB 상품인 ‘백종원 도시락’으로 구성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카드와 CU가 준비한 한정 수량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taptap'으로 배달의민족에서 최초 15000원 이상 결제한 회원 5천명에게 1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드 혜택과도 중복적용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16000원 치킨 주문시 1만원 이벤트 할인과 카드혜택인 2000원 할인을 동시 적용받아 4000원에 치킨을 주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CU(편의점), 배달의민족(배달앱) 등의 업종에서 더욱 푸짐하고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국회 및 국민의당 출입합니다.
좌우명 : 현재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