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獨 포르쉐에 신차용 타이어 '엔페라 RU1' 공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센타이어, 獨 포르쉐에 신차용 타이어 '엔페라 RU1' 공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9.0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넥센타이어의 '엔페라 RU1' 제품이 독일 스포츠카 제조사인 포르쉐 카이엔 모델의 신차용 타이어(OE)로 공급된다. ⓒ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독일 스포츠카 제조사인 포르쉐 카이엔 모델에 신차용 타이어(OE)  '엔페라 RU1'제품을 공급한다고 5일 밝혔다.

엔페라 RU1은 스포츠 드라이빙 성능에 최적화된 타이어로 고속 주행시 안정적인 코너링과 뛰어난 핸들링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유럽연합의 타이어 라벨링제(효율등급 라벨링 부착제도)에서 젖은 노면 제동력 A등급을, 소음에서는 가장 우수한 수준인 레벨1 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특히 엔페라 RU1은 스포츠 차량의 고속 주행 시 제동 능력을 극대화하는 3D 나노 그립 기술이 적용됐으며, 조향 응답속도와 내구성을 최적화 시켰다.

더불어 강성이 뛰어난 아라미드 하이브리드 캡플라이 코드를 활용했으며, 핸들링 안정성을 향상하는 특수 비드 필러 고무조성물이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대표이사는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포르쉐에 OE 타이어를 공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포르쉐와의 이번 공급 계약을 통해 넥센타이어의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입증할 수 있는 계기가 돼 의미가 남다르다"고 말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이번 포르쉐의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발판 삼아 해외 OE공급을 더욱 확대하고,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