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 서울농아노인지원센터 후원금 등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 서울농아노인지원센터 후원금 등 전달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09.1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NH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는 지난 13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서울시농아인협회 서울농아노인지원센터를 방문해 '소외계층돕기 사랑의 후원금 및 쌀'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왼쪽부터 농협은행 한성식 서울노조위원장, 박인아 센터장, 이대훈 서울영업본부장.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는 지난 13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서울시농아인협회 서울농아노인지원센터를 방문해 '소외계층돕기 사랑의 후원금 및 쌀'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제716회 나눔LOTTO 당첨자(익명)의 불우이웃 기탁금과 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 임직원의 성금으로 마련한 쌀로 준비했다.

이대훈 서울영업본부장은“민족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기탁자의 아름다운 선행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감사를 드린다는 말과 함께 소외된 이웃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갖고 앞으로도 관내 복지시설에 보탬이 되도록 지원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서울노조 한성식 위원장은“항상 주변을 살펴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며 작은 도움이나마 필요한 곳이 있으면 언제든지 찾아가서 도움을 드릴 것이며, 앞으로도 서울농협 전 직원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농협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