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웨딩클럽, 전국서 웨딩 박람회
스크롤 이동 상태바
OK웨딩클럽, 전국서 웨딩 박람회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8.1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특성 맞게 컨설팅…1백여 업체 논스탑 서비스
전국 6개 도시에서 각 지역의 특색에 맞춘 웨딩 및 혼수 박람회가 열린다.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는 OK웨딩클럽(www.weddingclub.com)이 오는 14일부터 전국 6개 도시에서 지역 맞춤형 웨딩 및 혼수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서울 외에 인천,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6대 도시에서 열려 각 지역별 환경에 맞는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총 100여 개 업체가 참여, 참가자들이 웨딩홀에서부터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외에 예물, 가전 등을 한 자리에서 둘러보고 상담 받을 수 있다.
 
커플마다 담당 웨딩플래너를 지정해 줘 일대일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당일 계약을 하는 커플에게는 최대 4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박람회 참가자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마이웨딩' 최신호와 OK웨딩클럽에서 제작한 웨딩가이드북을 제공한다.
 
한편 현장에서 웨딩 전문카드인 '하나SK We카드'를 발급받고 결제하는 참여자에게 팔라우 여행권(1쌍), 전원 구매 금액의 6% 적립 혜택 등도 준다.
 
또한 서울 센터는 참여자 선착순 100쌍에게 토스트기를 증정하고 4쌍을 뽑아 GIA 3부 다이아몬드와 신랑한복을 증정하는등 다양한 지역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SK마케팅앤컴퍼니 웨딩사업부 한재민 사업부장은 "기존 웨딩 박람회는 지역에 관계 없이 획일적으로 진행돼, 예비 부부들이 전문적이면서도 지역의 특성에 맞는 컨설팅을 받기 어려웠다"며 "웨딩 박람회 진행의 오랜 노하우와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활용, 참여자들의 니즈에 맞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웨딩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OK웨딩클럽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전화(1577-755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