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리브 메이트’ 출시 기념 플리마켓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카드, ‘리브 메이트’ 출시 기념 플리마켓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6.12.0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국민카드가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 ‘리브 메이트(Liiv Mate)’ 출시를 기념해 플리마켓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 ‘리브 메이트(Liiv Mate)’ 출시를 기념해 플리마켓 행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강남역 인근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진행되며, KB국민카드 소지 여부에 관계없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플리마켓에는 SNS 등에서 유명한 파워 셀러 33팀이 참가해 향수, 가방, 선글라스 등 프리미엄 상품을 판매하며 행사장 방문 고객들은 리브 메이트 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장에 입장하는 순서대로 선착순 1000명에게 5000포인트를 제공하고, 첫 번째/매 100번째/1000번째 입장 고객에게는 영화예매권과 커피교환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경매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무선청소기, 알레르망 이불세트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뿐더러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고객들에는게 영화예매권(50명)과 커피상품권(50명)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리브 메이트를 통한 결제도 체험해 보시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주말 추억거리를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