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최대 50% 연말 총결산 할인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최대 50% 연말 총결산 할인행사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6.12.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하이마트가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2016년 총결산 할인행사인 ‘어메이징데이즈’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21일까지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2016년 총결산 할인행사인 ‘어메이징데이즈’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다양한 품목의 인기 가전을 총 160억원 규모로 준비해 행사 상품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해피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 ‘연말연시 효도선물 기획전’, ‘2016년 히트 상품전’, ‘원데이(1DAY)초특가전’, ‘겨울용품 모음전’, ‘김치냉장고 모음전’ 등이 준비됐다.

해피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에서는 노트북, 투인원PC, 태블릿PC 등 IT제품에서부터 삼성전자의 ‘기어S3’, 샤오미의 ‘미밴드2’ 등 헬스케어 제품과 드론, 블루투스스피커 등 액세서리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연말연시 효도선물 기획전을 통해 안마의자, 안마기, 마사지기, 족탕기, 비데, 원액기, 홍삼액 제조기 등 부모님께 드릴 선물로 좋은 가전 90여종을 기획가에 제공한다.

원데이(1DAY)특가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인기 가전을 당일 한정수량으로 특가 판매하는 행사다. 행사 상품으로 가습기, 공기청정기, 드론, 핸드블렌더 등 매일 다른 품목을 선정해 행사 제품에 따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한다. 특가 판매 상품은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2016년 히트 상품전에서는 김치냉장고, TV, 세탁기, 냉장고 등 대형가전부터 노트북, 태블릿PC 등 디지털가전을 비롯해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생활가전과, 밥솥, 오븐 등 주방가전까지 판매한다.

겨울용품 모음전을 통해 다양한 난방가전을 종류별로 기획가에 판매하며, 간편세척 가습기, 에어워셔 등도 함께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2016년 한 해 동안 하이마트 쇼핑몰에 보여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6년 총결산 온라인몰 할인행사’를 마련했다"며 "올 한해 큰 인기를 모은 품목들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만큼 구매를 계획했던 소비자들에게는 유익한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