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한국소비자원과 손잡고 정수기 안전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한국소비자원과 손잡고 정수기 안전 강화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12.1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15일 서울시 마포구 전자회관에서 열린 정례협의체 발족 행사에 참석한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앞줄 왼쪽 5번째), 손성락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안전센터 소장(앞줄 왼쪽 4번째) 및 국내 정수기 업체 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한국소비자원 및 10개 국내 주요 정수기 사업자들과 함께 정례협의체를 발족하고, 국내 정수기 위생 관리 체계의 질적 제고를 위한 공동 노력에 나선다. 

코웨이는 15일 서울시 마포구 전자회관에서 정수기 사업자 정례협의체 발족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 손성락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안전센터 소장, 정수기 업체 임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 정수기 업계는 전반적인 위생관리 및 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겠다는 내용을 담은 ‘기업 6대 실천 약속’ 및 세부 실행방안을 담은 ‘정수기 사업자 자율 안전 규약’을 선포했다. 

이해선 대표이사는 정수기 사업자를 대표해 자율 안전 규약을 선포하며 △정수기 위생 관리 강화 △유지 관리 강화 △모니터링 프로세스 강화 △정기적인 사후 관리 강화 △ 대내외 소통을 통한 고객 만족 실천 등을 약속했다. 

이 대표이사는 “소비자 안전 강화라는 좋은 취지에서 가동된 협의체의 의미를 살려 안전한 시장 환경 조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안심과 소중한 신뢰 회복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제품 품질 및 서비스 혁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