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비, 주유비 결제 ‘옥션포인트’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교통비, 주유비 결제 ‘옥션포인트’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8.2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0점 단위로 ‘T-money’ 충전쿠폰 교환
옥션(www.auction.co.kr)이 ‘옥션포인트’로 T-money와 주유비를 결제할 수 있도록 마일리지 혜택을 대폭 늘렸다.
 
옥션은 23일 마일리지 이용 혜택을 담은 ‘생활속 상품교환’서비스 개편을 통해 ‘옥션포인트’활용을 T-money, 주유권 교환으로 확대 시행키로 했다.
 
옥션포인트란, 물품 구매활동 또는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해 지급받는 있는 일종의 마일리지 제도로, 배송비 결제와 휴대폰 문자서비스 이용을 비롯, 쿠폰교환, 경품응모 등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먼저 옥션은 쇼핑몰 마일리지를 T-money로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온라인몰 최초로 시행한다.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5000점 이상의 ‘옥션포인트’를 T-money 충전쿠폰(T-coin)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발급 받은 충전권은 세븐일레븐 매장과 T-money 공식사이트(www.t-money.co.kr)를 통해 T-money로 충전이 가능하다.

단, ‘옥션포인트’ 교환 단위는 5000점으로, 1회 교환시 4750원의 충전권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옥션은 GS칼텍스, SK엔크린 주유소에서 각각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주유권 교환 서비스도 함께 오픈했다.
 
GS칼텍스의 경우, ‘옥션포인트’ 4750점으로 5000원권의 주유권과 교환할 수 있으며, SK엔크린의 경우, 5000점 이상의 ‘옥션포인트’와 일대일 주유권 교환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옥션은 ‘생활속 상품교환’코너를 통해 스타벅스, 엔제리너스, 배스킨라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도미노피자 등 전국에 체인점을 갖춘 각종 외식업체의 식품을 비롯, 국내 통신3사,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박승철 헤어 등의 상품을 ‘옥션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상설로 운영하고 있다.
 
옥션 고객마케팅팀 왕명남 부장은 “각종 업체들이 제공하는 포인트제도를 잘만 활용하면 물가 상승 속 생활비 절감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실생활과 밀접한 식음료, 생활서비스 분야와의 제휴 확대를 통해 옥션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