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NH농협카드는 10일 일본의 신용카드 국제 브랜드사인 JCB인터내셔널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새로운 브랜드 ‘W’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W는 국내 전용 연회비만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JCB가 보유한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 전세계 190여 개국 3100만 가맹점과 ATM에서 카드 이용이 가능하여 해외 겸용카드에 부과되는 추가 연회비 부담을 없앴다. 더불어 NH농협카드와 JCB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W에는 기존 상품인 채움 베이직(BAZIC)카드와 개인사업자 전용카드인 소호(SOHO)비타민 카드에 우선 적용되며, 단계적으로 범위가 확대될 예정이다.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은 “이번 W브랜드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해외 우대 가맹점 개발 및 현지 프로모션 실시 등 이용 고객의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에 양사가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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