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피니티 코리아,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2.1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인피니티 코리아는 오는 3월 14일까지 한 달간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을 실시, 애프터 서비스 품질 강화에 나선다. ⓒ 인피니티 코리아

인피니티 코리아는 오는 3월 14일까지 한 달간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을 실시, 애프터 서비스 품질 강화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인피니티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철학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차량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모든 과정에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는 인피니티의 의지가 반영됐다.

고객들은 판금 도장이 가능한 5개 전국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일산, 성수, 분당, 서대구, 부산에 한함)를 방문하면 자차 수리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에 발생한 사고 차량에도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인피니티 코리아는 자차 수리시 보험 자기부담금(면책금) 50% 할인(최대 25만 원)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에 차량 입고 후 고객이 거주지까지 편리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교통비도 지원한다. 수리 차량 수령 시 영수증을 제출하면 1회에 한해 최대 3만원의 교통비를 돌려받을 수 있다.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인피니티는 한국 시장에서의 급격한 성장에 발맞춰 애프터 서비스 강화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인피니티의 고객 중심 철학을 실천함으로써 고객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