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오픈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2.2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오는 25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에 문을 연다. 

더플레이스는 ‘블랙 모짜볼’, ‘폭탄 피자’ 등 감각적인 메뉴와 패션·미식의 도시인 밀라노의 감성을 녹여낸 인테리어로 젊은 여성층에게 호응을 받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고온의 화덕에서 갓 구운 정통 ‘화덕 피자’가 대표메뉴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기존 더플레이스의 인기메뉴를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런치타임 메뉴를 특화했다. 오전 11시부터 5시까지 실속있는 가격으로 스테이크, 피자(또는 파스타), 샐러드, 감자튀김 등으로 구성된 세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카페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고품질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오후 2~5시까지는 디저트 타임으로 아메리카노 2잔과 대표디저트 메뉴인 ‘크리미퐁당초코’를 8000원에 제공한다.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순차적으로 채끝스테이크, 폭탄피자, 뽈리뽀알리오올리오 중 한가지 지정메뉴를 50% 할인한다. 

한편, 더플레이스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포함해 코엑스점, 광교아브뉴프랑점, 판교 현대백화점점, 서울스퀘어점, 하남 신세계백화점점, 대구 신세계백화점점까지 총 7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