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1등 은행! 1등 손님!´ 감사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은행, ´1등 은행! 1등 손님!´ 감사 이벤트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3.02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 주력할 것”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EB하나은행은 2개월여간 ‘1등 은행! 1등 손님!’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는 지난 2월 7일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소비자만족도 1위 은행’에 선정된 데 이어, 2월 22일 유로머니지(誌)가 부여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프라이빗 뱅크’ 상을 10회 수상한 것을 기념하여 ‘1등 은행! 1등 손님!’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KEB하나은행의 ‘1등 은행! 1등 손님!’ 감사 이벤트는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2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며 경품추첨 행사, 온라인 상품가입 및 하나멤버스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된다.

우선 감사 이벤트 기간 중 KEB하나은행의 상품을 가입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11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2017년형 올뉴모닝 자동차를 △1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 상품권 △100명에게는 10만원 상당 상품권 △1000명의 손님에게는 1만 하나머니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인터넷·모바일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상품을 가입하시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만명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도 시행한다.

이밖에 800만 회원을 보유한 하나멤버스의 증강현실인 ‘하나머니 Go’를 통해 KEB하나은행 영업점 인근에서 하나머니, 제휴사 쿠폰 및 환율우대쿠폰(최대 80%) 등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는 하나멤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만족도 1위 은행’ 선정, 유로머니지 대한민국 최고의 프라이빗 뱅크 10회 수상의 쾌거는 KEB하나은행을 거래하시는 손님들이 만들어 주신 상이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하여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 시행해 나가는데 주력해 나가겠다”고 이번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