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대구-다낭 신규 취항…특가 항공권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웨이항공, 대구-다낭 신규 취항…특가 항공권 이벤트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3.0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티웨이항공은 다음 달 2일부터 대구-다낭 노선을 새롭게 취항한다고 7일 밝혔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다음 달 2일부터 대구-다낭 노선을 새롭게 취항한다고 7일 밝혔다.

이 노선은 보잉 737-800(186~189석) 기종이 투입돼 매주 화, 수, 목 주 3일 운항될 예정이다. 다만 다음 달 28일부터 6월 30일까지는 월요일과 금요일을 증편해 주 5회 양국을 오간다.

이번 신규 취항을 기념해 대구-다낭 노선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항공권은 편도 총액운임 기준 최저 10만5300원으로 8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해당 노선 탑승권을 제시한 승객은 레스토랑에서 스파까지 다양한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은 가까운 일본 노선부터 동남아, 대양주 노선까지 대구에서 출발하는 다양한 신규 노선 취항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신규 취항을 기회로 대구에서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로 알려진 다낭의 바다로 여행을 떠나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이번 신규 취항지 추가를 통해 대구에서만 11개(△다낭 △오키나와 △도쿄 △후쿠오카 △타이베이 △상하이 △오사카 △괌 △홍콩 △세부 △제주) 노선을 오가게 됐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