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2017 안전공감 마라톤’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글로비스, ‘2017 안전공감 마라톤’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3.16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현대글로비스가 오는 4월 23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마당에서 '2017 안전공감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 ⓒ 현대글로비스

현대글로비스는  '2017 안전공감 마라톤' 개최를 공식 발표하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안전공감 마라톤은 현대글로비스가 안전 최우선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교통안전에 대한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대규모 캠페인이다. 행사는 현대글로비스와 한국생활안전연합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도로교통공단이 후원한다.

올해 대회는 오는 4월 23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마당에서 열린다. 마라톤 행사 사회는 방송인 조우종이 맡으며, 대회 후에는 아이돌 그룹 멜로디데이의 축하 공연도 이어진다.

참가 접수는 안전공감 마라톤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5000명까지 받으며, 마라톤 코스는 5km와 10km 두 개로 운영된다. 두 종목 모두 참가비는 1만원이며, 전액 안전 사고 예방 활동에 사용된다.

현대글로비스는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해 안전의 중요성을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마라톤 행사를 준비했다"며 "현대글로비스는 앞으로도 체계적이고 지속가능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글로비스는 국내 대표 물류회사로서 안전을 강조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안전공감 마라톤 개최 △안전운전 용품 세트 배포 △어린이 재난재해 예방교육 △구호품 제작·재해지역 운송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