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올댓컬쳐’와 ‘빅3 뮤지컬 할인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올댓컬쳐’와 ‘빅3 뮤지컬 할인 이벤트’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3.2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신한카드가 봄을 맞아 자사의 공연 예매 사이트 ‘올댓컬쳐’와 손잡고 ‘빅3 뮤지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올댓컬쳐는 신한카드가 고객들에게 여행, 레저, 쇼핑 등에 관련된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올댓서비스’에서 뮤지컬, 연극, 콘서트, 각종 전시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 할인 예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다.

먼저 미국 브로드웨이 배우들의 최초 내한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드림걸즈’ 티켓을 정상 가격에서 40% 할인해 준다. 4월 4일부터 23일까지 샤롯데씨어터 공연을 할인 받을 수 있고, 할인 티켓은 3월 말까지 신한카드 올댓컬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3월 21일부터 4월 2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되는 ‘윤동주, 달을 쏘다’도 4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지킬앤하이드’ 역시 4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뮤지컬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3월 31일까지 공연된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신한카드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유명 공연을 할인 예매할 수 있는 올댓컬쳐도 그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빅데이터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고객 한 분 한 분의 취향에 걸맞은 최적화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