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채움종합프로젝트공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협, ‘채움종합프로젝트공제’ 출시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9.14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해, 화재, 어린이, 의료·건강보험을 하나로
NH생명·화재가 상해, 화재, 의료·건강, 어린이 보험을 하나로 묶은 종합보장형 보험인 ‘채움종합프로젝트공제’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 상해, 화재, 의료·건강, 어린이 보험을 하나로 묶은 종합보장형 보험인 농협 '채움종합프로젝트공제'.     © 시사오늘
이 상품은 ‘내가정채움’과 ‘내사업채움’ 2종으로 화재로 인한 본인의 재산손해는 물론 이웃집에 번진 불로 발생한 재산피해에 대한 배상책임과 화재로 인한 벌금비용까지 다양한 위험에 대비할 수 있다.

 상해·화재·도난·강도로 인한 손해위로금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중의 배상책임, 골절·화상·식중독·학원폭력 사고를 포함한 성장기 어린이의 사고 위험 등 가정생활에서 발생하는 위험도 보장한다.

 또한 사업주의 화재로 인한 재물손해와 배상책임은 물론 근로자의 과로사 관련 특정질병위험과 자동차사고로 인한 부상 위로금, 상해 또는 질병 입원비 등 상해위험을 확대해 보장한다. 세입자의 경우에도 화재사고로 인한 건물주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에 대비할 수 있다.

 여기에 시설의 소유·관리로 인한 배상책임의 경우 최고 10억원,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배상책임의 경우 최고 3억원까지 보장한도를 확대해 종합적인 위험을 보장한다.

 NH생명·화재 관계자는 “채움종합프로젝트공제는 예기치 못한 사고위험으로 인한 손해보상은 물론 이사, 주택구입, 점포운영 및 사업확장 등 일시에 필요한 목돈마련을 위해 적립금을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