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쉐이크쉑 3호점 ‘두타점’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SPC그룹, 쉐이크쉑 3호점 ‘두타점’ 오픈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06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6일 열린 쉐이크쉑 두타점 오픈 기념식에서 초청인사들이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왼쪽 세번째부터) 타일러 헤킹 주한미국대사관 상무부 외교관, 최석원 파리크라상 대표이사, 허희수 SPC그룹 부사장, 박서원 전무 두산 유통CSO, 조용만 두타몰 대표이사 ⓒSPC그룹

SPC그룹이 6일 서울 동대문 두타 1층에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 국내 세번째 매장인 ‘두타점’을 열었다.

쉐이크쉑 두타점은 대표적인 패션·쇼핑 중심지이자 연 700만여 명이 방문하는 관광지인 동대문에 348㎡, 116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강북 지역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곳이다.

활기찬 동대문 거리를 조망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와 캐노피, 화분 등으로 구성한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꾸몄으며, 외부 공간에는 스트링 비스트로 조명(String bistro lighting, 테라스·앞뜰 등 야외 공간의 공중에 매달아 장식하는 조명)을 설치해 쉐이크쉑 1호점인 뉴욕 메디슨스퀘어공원점의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했다.

쉐이크쉑 두타점은 쉑버거, 쉑스택, 스모크쉑, 슈룸버거 등 대표 메뉴 외에도 동대문 레인보우, 그린라이트, 쉑포가토 등 두타점에서만 판매하는 특별한 디저트 메뉴 3가지를 선보인다.

개점을 기념해 편집매장 10꼬르소꼬모와 협업해 한정판 텀블러도 선보일 계획이다. 텀블러 구매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또는 커스터드 아이스크림 바우처가 제공된다. 개점 후 3일 간 매일 선착순 150명의 구매 고객에게 쉐이크쉑·두타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도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웹사이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