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블랙데이 맞아 ‘팔도짜장면’ 철가방 패키지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팔도, 블랙데이 맞아 ‘팔도짜장면’ 철가방 패키지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12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팔도짜장면 철가방 패키지 ⓒ팔도

팔도가 솔로들이 짜장면을 먹는 날인 블랙데이(4월 14일)를 맞아 ‘팔도짜장면’의 번들 패키지를 중국집 철가방 디자인으로 변경해 12일 선보였다.

팔도짜장면 철가방 패키지는 중국집에서 배달 시 사용하는 은색 철가방을 모티브로 디자인했으며 ‘팔도반점’, ‘철가방이 왔다’ 등의 문구를 넣어 재미를 더했다.

팔도짜장면은 30년 노하우의 액상스프를 담은 정통 프리미엄 짜장라면으로, 일반 분말스프와는 달리 진짜 춘장에 양파, 감자, 돼지고기 등 큼직한 건더기가 들어 있는 액상 짜장소스를 사용해 정통 짜장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원료 중 돼지고기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공동 기획해 국산 돼지고기 100%(한돈)를 사용했다.

오는 14일까지 페이스북에서 ‘팔도짜장면 블랙데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퀴즈 동영상을 본 후 정답을 댓글로 달면 되며, 정답자 중 20명을 추첨해 팔도짜장면이 포함된 팔도 라면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팔도짜장면은 중화요리 전문점에서 요리한 짜장면과 가장 유사한 맛을 내는 짜장라면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블랙데이를 맞아 팔도짜장면 제품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철가방 패키지로 변경해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팔도짜장면은 지난해 2000만개가 판매되며,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 신장했다. 올해는 월 평균 200만개 이상 판매됐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