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한뿌리 양배추즙 ‘맛보증 환불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제일제당, 한뿌리 양배추즙 ‘맛보증 환불 이벤트’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1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CJ제일제당이 한뿌리 양배추즙 환불 이벤트를 연다.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오는 25일까지 한뿌리 양배추즙 ‘맛보증 100% 환불 이벤트’를 연다. 

2주간 온라인몰(CJ온마트)을 통해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한뿌리 맛있는 양배추즙, 맛 없으면 100% 환불’이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위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한뿌리 양배추즙의 특장점과 뛰어난 맛 품질을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 제품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자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지난달 한뿌리 맛있는 건강즙 시리즈의 하나로 출시된 한뿌리 양배추즙은 긍정적 평가 속에 현재 매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 구입 후 맛에 대해 만족하지 못할 경우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로 CJ제일제당 고객행복센터로 연락하면 100% 환불을 받을 수 있다. 제품을 구입한 수량이나 먹고 남은 잔여분에 관계없이 맛에 대한 불만을 이유로 소비자가 이벤트 기간 내에 환불을 요청하면 모두 환불해준다는 정책이다. 단,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다. 

한편, CJ제일제당 한뿌리 맛있는 양배추즙은 소화성궤양에 좋은 비타민 U가 많은 양배추즙과 더불어 소화제에도 처방하는 창출, 진피 등 생약 성분과 브로콜리, 무 등 과채까지 함유한 제품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