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커버낫×마크곤잘레스' 콜라보 라인업 국내 첫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타임스퀘어, '커버낫×마크곤잘레스' 콜라보 라인업 국내 첫 공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5.0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타임스퀘어는 국내 토탈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해외 유명 아티스트 ‘마크곤잘레스’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 타임스퀘어

경방 타임스퀘어는 국내 토탈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해외 유명 아티스트 ‘마크곤잘레스’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커버낫타임스퀘어 3층에 위치한 국내 토탈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에서는 ‘마크곤잘레스’ 특유의 스트릿 감성을 담아낸 S/S시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프로스케이터이자 아티스트로 전세계적 인기를 얻고 있는 ‘마크곤잘레스’는 슈프림, 아디다스 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국내에서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커버낫’과의 이번 협업에서는 코치 재킷부터 트랙 팬츠, 롱 슬리브 티셔츠, 캡, 에코백, 스케이트 보드 데크에 이르기까지 풀 컬렉션을 선보인다.

‘커버낫’은 자유 분방함과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들의 니즈를 공략하기 위해 이번 시즌 협업을 시작으로 ‘마크곤잘레스’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또 내달 7일까지 타임스퀘어 매장에서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선다. 

방문객들은 매장 앞 DP존 앞에 마련된 ‘마크곤잘레스’ 아트워크인 대형 천사 피켓을 활용해 SNS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커버낫’에서 제공하는 메모장에 천사 모양을 따라 그려 피켓에 부착한 후,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커버낫 #마크곤잘레스 #타임스퀘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해당 게시물을 매장에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협업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로고가 돋보이는 뱃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봄/여름 맞이 쇼핑에 나선 고객분들이 타임스퀘어를 찾아 커버낫의 기념비적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타임스퀘어는 앞으로도 20~30대 니즈에 부합하는 패션 콘텐츠 확충을 위해 입점 브랜드들과 손잡고 다양한 이벤트를 폭넓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