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황금 50돈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페르노리카, 황금 50돈 이벤트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9.28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 뉴패키지 런칭 기념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프랭크 라뻬르)는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의 뉴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온라인 프로모션은 ‘제너레이션 투 제너레이션 프로모션(Generation to Generation)’으로, 다음달 31일까지 타임리스 클래식 홈페이지(www.timelessclassic.co.kr)에 인생의 진정한 가치를 깨우쳐 주었거나 가장 중요한 순간을 선사해준 분과 그에 대한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의 소비자들을 선발, 발렌타인 17년 패키지에 각각의 스토리를 새겨 소비자가 전하고자 하는 이에게 전달해준다.

또한 투표를 통해 최우수 사연으로 뽑힌 1명에게는 황금 50돈(1000만원 상당)의 발렌타인 타임리스 클래식 모래시계를, 우수사연으로 뽑힌 3명에게는 17, 21, 30년의 세가지 제품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올 연말까지 유명 바, 카페, 호텔 등의 업장에서 발렌타인 17년 500ml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 ‘캡슐’프로모션을 펼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발렌타인 17년 500ml 캡슐에 행운의 스티커를 부착해 5명에게 제주 골프 4인 여행권, 20명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아이언세트, 1만6000여명에게는 SK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주문한 발렌타인 제품에 행운의 스티커가 있다면, 스티커의 난수 번호를 콜센터(1688-6800)에 입력해 경품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프랭크 라뻬르 사장은 “이번에 선보인 발렌타인 뉴패키지는 오랜 역사를 이어온 정통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이 17,21,30년 전 제품에 대하여 보다 세련되고 품격 있는 패키지로 변화를 시도한 의미 있는 일”이라며 “발렌타인의 ‘제너레이션 투 제너레이션’, ‘캡슐’ 프로모션 등을 통해 진정한 위스키의 가치를 아는 소비자들과 뜻 깊은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