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내수 3위 결의 ‘네트워크 컨벤션’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르노삼성차, 내수 3위 결의 ‘네트워크 컨벤션’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5.2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박동훈 르노삼성자동차 사장이 지난 19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2017 네트워크 컨벤션' 행사에서 시장의 고정관념을 깨고 트렌드리더의 입지를 강화하자고 강조했다.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9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임직원·협력사를 초청한 가운데 '2017 네트워크 컨벤션(Network Convention)'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르노삼성차 네트워크 컨벤션은 판매 현장 영업 담당자들의 노고와 성과를 치하하는 한편 판매 목표 공유, 목표 달성 결의를 다지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르노삼성차 영업담당, 영업본부 임직원 외에도 협력업체, 연구소,  부산공장 대표 임직원 등 1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 컨셉은 'Fly RSM! Play RSM!'으로 꾸며졌다. 고객과 가족이 자랑스러워하는 회사와 국내 판매 탑 3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비상하자는 의미, 클리오를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의 판도를 완전히 바꾸고 르노삼성만의 놀이터로 만들자는 의지를 강조했다.

더불어 최다판매자 시상식에서는 전사판매왕으로 뽑힌 강남지점 김중곤 슈페리어를 비롯해 10대 최다판매 영업사원들이 가족들과 함께 시상대에 올라 큰 이목을 끌었다. 최다판매 단체부문에서는 중부지역본부가, 서비스 단체 부문에서는 호남지역본부 AS 지원팀과 인천사업소가 각각 최우수 AS지원팀과 사업소 상을 받았다.

박동훈 르노삼성차 사장은 "고군분투했던 영업본부, 부산공장 임직원들, 협력업체 직원을 포함한 르노삼성자동차 모든 가족들께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담대함과 용기를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의 고정관념에 도전하는 르노삼성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