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전 직원 ‘러브마이카 세차데이’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불스원, 전 직원 ‘러브마이카 세차데이’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5.3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지난 30일 '러브마이카 세차데이' 행사에 참가한 불스원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불스원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지난 30일 전 직원이 참여하는 '러브마이카 세차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러브마이카 세차데이는 불스원 직원과 그 가족들이 직접 셀프 세차를 경험해보는 행사로, 전국 최대 규모의 셀프 세차장 '불스원 프라자'를 포함한 5개 세차장에서 동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직원들이 직접 차량 관리를 함으로써 자사 제품과 자동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자동차 관리 문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장려하기 위해 기획된 사내 프로젝트 '불스원다움'의 일환이다.

러브마이카 세차데이 행사를 기획한 신진호 과장은 "자동차 용품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자동차 관리 문화 확산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가장 기초적인 세차 활동부터 시작해 전문적인 자동차 동아리 활동까지 지원하는 것이 '불스원다움'의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은 운전자와 가족의 안전을 책임지는 자동차의 소중함과 꾸준한 자동차 관리의 필요성을 전달하는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소비자 대상 세차 클래스를 운영하거나 자동차 동호회 세차 모임을 지원하는 등 자동차 관리 문화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