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나우, 6월 한 달 슈퍼반값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호텔나우, 6월 한 달 슈퍼반값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6.0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호텔 당일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는 6월 한 달간 슈퍼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를 피해 미리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29일까지 호텔 아르누보 서초, 더 마크 해운대,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등 전국 인기 호텔의 슈퍼반값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일반 객실에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무조건 지급한다. 쿠폰은 객실 이용 후 30일 이내 재 방문 시 사용 가능하며 체크인 후 익일 오전, 주말 체크인의 경우 월요일 오전에 일괄 지급된다.

이 밖에도 유명 호텔 무료 숙박권 이벤트도 오는 5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그랜드 워커힐, 솔라리아 니시테츠 명동, 더 마크 해운대, 파크 선샤인 제주 등 서울, 부산, 제주의 인기 호텔 1박 쿠폰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참여는 호텔나우 앱과 웹의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응모하기 버튼을 터치해 응모한 뒤 카카오톡(@호텔나우)로 이름과 본인의 추천인코드를 전달하면 된다.

김가영 호텔나우 대표는 "그 동안 호텔나우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서비스와 실질적인 혜택을 전달해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