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건기식브랜드 마이니(MyNi) 론칭…9개 신제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일동제약, 건기식브랜드 마이니(MyNi) 론칭…9개 신제품 출시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6.1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30여종의 제품으로 확장 예정

한편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일동제약이 건기식브랜드 '마이니'를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일동제약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를 새롭게 론칭하고, 9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우선적으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마이니(MyNi)는 ‘내 몸에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의미로 사람들에게 맞춤형 건강을 전달한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특히 과학을 근거로 한 제품설계와 철저한 품질관리, 그리고 1:1 상담서비스라는 3대 원칙을 통해 건강과 신뢰를 함께 전달하는 것을 브랜드의 기본 목표로 삼고 있다.

일동제약은 건강기능식품 시장 본격 진출을 위해, 지난해 건기식CM팀을 신설, 전문 인력들을 확보하고 제품개발과 시장계획 수립 등 약 1년간의 준비를 거친 바 있다.

일동제약은 마이니(MyNi) 브랜드의 론칭과 함께, 간 건강, 장 건강, 눈 건강, 혈행개선 등 다양한 기능의 건강식품 9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마이니 간에다밀크씨슬은 간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인 밀크씨슬추출물에 헛개나무열매, 오미자, 울금, 레드비트 등의 보조성분으로 지친 간을 위한 활력 에너지를 보충해 준다.

마이니 보타닉오메가3는, 흔히 오메가-3로 알고 있는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함유,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며 마이니 스트레스케어B는 홍경천추출물과 비타민B군을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마이니 시너지코큐텐은 주성분인 코엔자임Q10과 브로콜리, 흑후추 등의 보조성분을 통해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특히 1일 1캡슐로 건강기능식품 기준 1일 코엔자임Q10 섭취 최대함량인 100mg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고 마이니 알티지오메가3는 ‘EPA 및 DHA 함유 유지’ 1000mg을 통해 혈행, 기억력 개선 그리고 눈 건강에 도움이 된다.

이외에 마이니 아이케어루테인은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20%, 비타민C와 E, EPA 및 DHA 함유 유지, 구리, 아연, 베타카로틴과 같은 다양한 기능성 원료로,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시켜주어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며 마이니 튼튼아연&C는 철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C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한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이다.

마이니 지큐랩 알에이치티는 4중코팅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실루스 람노서스 IDCC3201(생균)과 보조성분인 RHT3201을 함유,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를 도와 배변활동을 돕는다.

한편 일동제약은 마이니 출시와 함께 카카오톡을 통해 1:1 상담이 가능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카카오톡 친구 마이니를 검색해 등록하면 제품담당자들과 1:1 상담의 진행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