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힙합 풀파티 초청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기어때, 힙합 풀파티 초청이벤트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7.03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여기어때는 오리지널 힙합 풀파티 초청 이벤트를 16일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오리지널 힙합 풀파티 초청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파티는 홍대 '매드홀릭'이 주최하는 행사로, 다이나믹 듀오를 비롯해 리듬파워, 크러쉬, 비스메이저 등 힙합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강원도 홍천 디바인 리조트에서 22~23일 이틀간 진행되며 여기어때에서 간단한 과정으로 참여응모(7월 3일~16일)가 가능하다. 파티입장과 버스 왕복 이용을 무료로 할 수 있다. 총 50명(1인 2매)을 추첨,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여름 휴가 미리예약 특가전도 마련했다. 우리나라 대표 여름 휴양지 세 곳을 엄선해 한정 특가 최저 10만원대로 인기 숙소들을 선보인다. 속초 더 클래스 300호텔, 부산 해운대 그랜드 호텔, 여수 히든베이 호텔 등이 특가전에 포함됐다. 오는 16일까지 예약 고객 대상이며 투숙기간은 7월 20일~8월 20일이다.

신철호 여기어때 마케팅 이사는 "여름 휴가시즌은 숙박 O2O 최대 성수기 중 하나"라며 "숙박O2O 시장점유율 17개월 연속 1위를 기념해 고객에게 한층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