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롯데월드타워금융센터’ 개점식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은행, ‘롯데월드타워금융센터’ 개점식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7.0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우리은행은 지난 3일 오후 서울 롯데월드타워 12층에서 ‘롯데월드타워금융센터’ 개점식을 진행했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지난 3일 오후 서울 롯데월드타워 12층에서 ‘롯데월드타워금융센터’ 개점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이광구 우리은행장을 비롯해 박필준 우리은행 노동조합위원장, 황각규 롯데그룹 사장 등 롯데계열사 임원과 김주영 한국노총위원장, 김동만 前한국노총위원장, 박광민 KMP 대표이사, 이숙희 두레 대표이사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개점을 축하했다.

지난 달 12일부터 영업을 시작한 롯데월드타워금융센터는 서울 롯데월드타워 12층 파이낸스 센터에 전체 1680㎡ 규모로 기업금융센터, PB센터, 부동산투자 및 세무설계 자문센터, 글로벌투자지원센터(FDI) 등을 한 곳에 모은 종합금융센터이다.

기업금융, 자산관리, 수출입업무, 해외투자 등 다양한 업무를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블라인드 글라스를 이용한 별도의 상담 공간을 통해 일대일 금융서비스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롯데월드타워는 국내 최고의 랜드마크 빌딩으로 롯데그룹 계열사와 글로벌 기업의 다양한 금융서비스가 필요로 할 것”이라며 “CIB업무부터 PB업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탑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