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제주항공과 손 잡고 ‘리프레시 적금’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제주항공과 손 잡고 ‘리프레시 적금’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7.1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EB하나은행은 제주항공과 제휴를 맺고 여름휴가 맞이 ‘리프레시 적금’ 판매를 시작했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제주항공과 제휴를 맺고 여름휴가 맞이 ‘리프레시 적금’ 판매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리프레시 적금’은 항공기 탑승이 가장 많은 여름휴가기간 동안 여행에 관심이 많은 손님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 상품으로, 적금 가입 시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쿠폰을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아울러 KEB하나은행은 최대 80%까지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쿠폰과 환율우대 쿠폰은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지급된다.

‘리프레시 적금’은 1년제 정액적립식 상품으로 가입금액은 최대 월 30만원이며 금리는 연 2.0%다. 상품 가입은 KEB하나은행 전국 영업점 및 콜센터에서 가능하며 9월 11일까지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한시 판매된다.

KEB하나은행 생활금융R&D센터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손님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국내 1위 저가항공사인 제주항공과의 콜라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여행 외에도 자동차, 온라인 쇼핑 등 일상 생활에 밀접한 비 금융 업종과의 제휴를 통해 손님의 경험과 가치를 연결하는 오가닉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