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씨그램X노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카-콜라, ‘씨그램X노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7.1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씨그램X노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제품 이미지 ⓒ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Seagram's)이 국내 유명 타투 아티스트 노보(NOVO)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씨그램X노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11일 출시했다.

‘씨그램 썸머룩’을 테마로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나온 이번 패키지는 주소비층인 밀레니얼세대가 자기표현 욕구가 강하다는 점에 착안,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타투 스케치로 주목받고 있는 타투이스트 노보와의 협업으로 독창적인 여름 패키지를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씨그램X노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하트를 모티브로 한 독창적인 타투 디자인을 담아 여름철 시원하고 개성 있는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하트를 자유분방한 아티스트 감성으로 해석한 타투 디자인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녹색 톤 패키지 중앙에 빨강과 노랑, 분홍 등 밝고 경쾌한 색상의 하트를 새겨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제품 특징인 스파클링(Sparkling), 상쾌함(Refresh)이라는 단어도 개성 있는 글씨체로 담았다.

패키지는 레몬향, 라임향, 플레인 세 가지 종류로 각각 350ml와 450ml 페트 제품으로 나왔다. 편의점, 식품점, 대형할인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1300원(350ml 페트, 편의점 기준)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