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로 가입하면 선물이 팡팡!!"…미션달성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모바일로 가입하면 선물이 팡팡!!"…미션달성 이벤트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7.1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신한은행은 ‘마이 디지털 초이스 굿 초이스 미션달성’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디지털 금융 트랜드를 반영해 모바일 앱으로 미션 달성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마이 디지털 초이스 굿 초이스 미션달성’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션 2개 이상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형 노트북(1명) △삼성 갤럭시 S8(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10명) △CGV 영화예매권(2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5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미션은 총 5가지로 △S알리미 App 로그인하기 △써니뱅크에서 U드림 저축예금 만들기  △모바일 정기예금 가입하기(50만 원 이상) △모바일 적금·주택청약종합저축 2만 원 이상 가입하기 △모바일 송금·환전 이용하기(USD 100불 이상) 등이 해당된다. 미션 달성 개수에 따라 응모 조건과 경품이 달라진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결과는 같은 달 28일 인터넷 홈페이지 및 신한 S뱅크를 통해 공지하고, 해당 고객들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모바일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경품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며 “신한은행은 은행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