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전용 어플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전용 어플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7.1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KB손해보험은 고객들의 간편한 보험금 청구를 위한 전용 어플인 'KB손해보험 보험금 청구'를 출시했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고객들의 간편한 보험금 청구를 위한 전용 어플인 'KB손해보험 보험금 청구'를 출시했다.

12일 KB손해보험에 따르면 KB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어플은 기존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구현되던 '정보 입력 청구 방식' 외에 필수서류(청구서,개인정보 동의서)를 작성한 뒤 휴대폰 촬영 만으로 청구가 완료된다.

특히 기존 6단계보다 줄어든 3단계 절차로 청구를 진행할 수 있다. KB손보는 본인이 아닌 가족이나 계약을 관리하는 설계사도 청구 대행이 가능해져 평소 보험금 청구에 어려움을 느꼈던 고객들의 편의성이 대폭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B손해보험 장기보상본부장 김재현 상무는 "최근 휴대폰을 통한 보험금 청구에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절차를 간소화하고 좀 더 직관적인 형태의 청구 방식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개별 고객들의 작은 불편함에도 끊임없이 관심을 갖고 해소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어플은 스마트폰에서 애플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 및 설치 후 이용 가능하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