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농심, 제품 판매·마케팅 협업 나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세계푸드-농심, 제품 판매·마케팅 협업 나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7.2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신세계푸드와 농심이 신제품 판매 협업에 나섰다.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와 농심이 신제품 판매 증진을 위해 손을 잡았다.

28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신세계푸드와 농심은 다음달 9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양사의 신제품 ‘올반 육즙가득 짬뽕군만두’와 ‘굴소스 볶음면’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제공 행사를 실시한다.

양사는 올반 육즙가득 짬뽕군만두와 굴소스 볶음면을 함께 전시, 판매하기 위한 집기를 이마트 주요 매장에 설치하고 판촉사원을 활용한 시식행사도 함께 펼친다.

이번 협업은 식품업계에 자신만의 방식으로 기성 제품을 재창조하는 모디슈머(modisumer) 바람이 점차 강해지면서 신세계푸드와 농심이 자사의 SNS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한 제품을 찾으면서 시작됐다. 농심은 매콤한 굴소스 볶음면에 어울리는 만두가, 신세계푸드는 올반 육즙가득 짬뽕군만두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면 제품이 필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양사는 현재 진행 중인 SNS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신세계푸드의 만두와 농심의 라면을 활용한 다양한 조리법 영상을 제작하고, 두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면과 만두라는 각 영역에서 장점을 갖고 있는 양사가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것에 대해 소비자들이 신선하게 받아들이며 입소문이 나고 있다”며 “서로의 약점은 보완해주고 장점은 극대화할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을 통해 식품업체간 성공적인 협업의 모델을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