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매일 숙박시설 예약자 1000명에 휴가비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기어때, 매일 숙박시설 예약자 1000명에 휴가비 지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7.3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 손정은 기자)

▲ 종합숙박O2O 여기어때는 매일 숙박시설 예약자 1000명에게 여름 휴가비를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여기어때

종합숙박O2O 여기어때는 매일 숙박시설 예약자 1000명에게 여름 휴가비를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앱으로 객실 예약 후, 이벤트 기간 내 체크인 고객 1000명을 추첨해 당일 오후 '3만 원 쿠폰세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지급하는 것이다.

이외에도 여기어때의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 HOTEL여기어때는 스테이케이션족, 시티바캉스족을 겨냥한 행사를 마련한다. 잠실점과 광주충장로점, 수원인계점은 대나무 자리, 죽부인, 컵빙수(2개)로 구성된 최고시원한방 숙박패키지를 오는 8월 27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여기어때 앱 또는 현장 결제로 예약할 수 있다. 최고시원한방은 1일 1객실로 한정 판매된다. 말복(8월 11일)에는 잠실점과 광주충장로점, 수원인계점, 천안점에서 최고좋은방을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3명에게 치킨과 맥주를 선물하는 치맥행사도 진행한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추진 중인 우먼스컬처(Woman’s Culture) 네 번째 행사를 소개한다. 오는 8월 5일 서울 세빛섬에서 열리는 더 플랫폼 뮤직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를 2일까지 진행한다.

문지형 CCO는 "검증된 혜택으로 사용자에게 보답하고 제휴점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