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냉장고 4대 천왕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냉장고 4대 천왕전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8.0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냉장고 4대천왕전’을 진행한다. ⓒ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냉장고 4대천왕전’을 진행, 구매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는 냉장고 4대 제조사로 꼽히는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전자, 대유위니아의 제품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전자랜드는 200만원 이상의 냉장고 제품을 비씨카드로 결제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또한 일반 냉장고 1개 모델과 양문형 냉장고 1개 모델을 각각 1000대에 한해 초특가에 판매한다. 삼성제휴카드로 일시불 결제하면 캐시백 혜택까지 더해져 캐리어 클라윈드의 일반형 냉장고(207L) 를 25만9000원, 동부대우전자의 양문형 냉장고(550L)를 6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전자랜드는 구매 고객 전원에 전국 호텔, 리조트, 펜션 중 한곳에서 머물 수 있는 2박 3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은 본 숙박권을 통해 서울 크라운파크 호텔, 라마다제주함덕호텔 등 전국 46개 숙박업체를 이용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초특가 상품의 경우 온.오프라인 통합 최저 가격으로 오직 전자랜드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며 “냉장고 교체를 염두에 두었던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성능의 냉장고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