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9월부터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 시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9월부터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 시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8.29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매월 새로운 스페셜 혜택과 함께 실시간으로 주변 혜택을 안내하는 찾아가는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한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KT

KT는 매월 새로운 스페셜 혜택과 함께 실시간으로 주변 혜택을 안내하는 찾아가는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한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한 달에 한 번,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의 할인 혜택(상시 혜택 대비)을 제공하는 고객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다.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는 매월 새로운 이달의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 9월에는 던킨도너츠와 함께 마련한 특별 한정판 KT더블할인팩(먼치킨 20개)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10·11월에는 G마켓을 이용하는 KT 멤버십 고객 모두에게 2만5000원 이상 상품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중복 할인쿠폰을 스페셜 혜택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에서는 찾아가는 멤버십 안내서비스를 도입한다.

이외에도 △뚜레쥬르 30% 할인 △도미노피자 VIP고객 40% 할인, 일반고객 30% 할인(앱·웹 이용시) △CGV 현장예매 시 본인 4000원 할인 혜택 등이 시즌2에 이어 지속 제공된다. 또한 문화혜택 그레이트컬쳐는 시즌3에서도 더블할인 단독 최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임채환 KT 무선서비스 상무는 "9월에 시작하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는 더욱 강화된 스페셜 할인 혜택과 함께 KT GIGA 지오펜싱 기술을 활용해 차원이 다른 찾아가는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