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 ‘우수고객제도’ 도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MG손해보험, ‘우수고객제도’ 도입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0.1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MG손해보험이 이달부터 우수고객 및 장기가입고객들을 위한 ‘우수고객제도’를 도입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활동을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MG손해보험

MG손해보험이 이달부터 우수고객 및 장기가입고객들을 위한 ‘우수고객제도’를 도입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활동을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MG손보는 직전 3년간 실적을 기준으로 고객 상위 1%에게 VIP, 그 중 상위 200명에게는 VVIP 등급을 부여하고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VIP고객에게는 본인 또는 가족의 조사 시 상조 서비스 할인, 고객센터 상담우대 등의 혜택을 지원하고, VVIP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 연말 고객감사 선물 증정이 더해진다.

특히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는 담당간호사의 1:1 건강코칭 및 맞춤형 건강문진이 가능한 차별화된 건강관리 컨설팅 시스템으로, 문진 결과도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국 유명 건강검진 업체와의 연계를 통해 검진 예약∙상담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며, 본인뿐 아니라 가족까지 누릴 수 있다.

MG손보 관계자는 “우수고객 대상 맞춤형 마케팅은 고객만족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영업 측면에서도 긍정적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여 고객 중심의 경영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