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동계시즌 인천-하와이 노선 매일 운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동계시즌 인천-하와이 노선 매일 운항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10.2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아시아나항공은 기존 주 5회 운항하던 인천-하와이 노선을 동계 운항스케줄 적용에 발맞춰 매일(주 7회) 운항한다. 사진은 인천-하와이 노선 운항 스케줄 안내표.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기존 주 5회 운항하던 인천-하와이 노선을 동계 운항스케줄 적용에 발맞춰 매일(주 7회) 운항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하와이는 화려한 자연경관과 함께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허니문 관광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여행객들도 많이 찾는 휴양지로, 지난 2011년 아시아나항공 인천-하와이 노선 재운항 이후 지속적인 운항편 확대를 통해 승객 68만여 명이 다녀갔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증편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이용해 인천-하와이 노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다만 혜택이 적용되는 탑승기간은 오는 28일부터 2018년 2월 10일까지다.

또한 해당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앤 스파 4박 숙박권 △동남아 왕복항공권 △인천공항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하와이 관광청과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내 스타일의 섬을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하와이 6개 섬 △오하우 △카우아이 △몰로카이 △라나이 △마우이 △하와이 아일랜드 중 가장 가보고 싶은 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하와이 관광청 기념품인 카우 커피와 아메리카노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