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프리미엄 사료 ‘헬스익스텐션’ 단독 기획전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닷컴, 프리미엄 사료 ‘헬스익스텐션’ 단독 기획전 오픈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11.0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미국 최고급 사료 브랜드 ‘헬스익스텐션’의 그레인프리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닷컴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미국 최고급 사료 브랜드 ‘헬스익스텐션’의 그레인프리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닷컴이 올해 9월부터 판매하고 있는 헬스익스텐션 그레인프리 사료에는 무항생제와 무살충제로 키운 오리고기와 섬유질이 풍부한 호박, 소화를 돕는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됐다. 반려견이나 묘에게 유해할 수 있는 화학방부제, 항산화제, 인공색소, 인공향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식품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옥수수, 콩, 밀과 같은 작물도 첨가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닷컴 측은 “영양이 우수하며 안전한 제품을 지칭해 ‘금(GOLD)사료’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건강먹거리는 반려인들 사이에 큰 관심사다”며 “헬스익스텐션 또한 건강 건식사료이자 기호성까지 뛰어나다고 입소문이 난 제품으로, 환절기 반려동물의 건강을 고려하는 반려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기획전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으로는 ‘헬스익스텐션 그레인프리 독 치킨 앤 칠면조(450g, 1.8kg, 4.5kg)’, ‘헬스익스텐션 그레인프리 독 오리(450g, 1.8kg, 4.5kg)’, ‘헬스익스텐션 그레인프리 독 연어(450g, 1.8kg, 4.5kg)’, ‘헬스익스텐션 그레인프리 캣 칠면조 앤 연어(450g, 1.8kg, 6.75kg)’ 등이 있다.

롯데닷컴에서 ‘헬스익스텐션’ 또는 ‘금사료’를 검색하면 해당 기획전 매장을 바로 찾을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