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사양 강화 ‘G4 렉스턴 유라시아 에디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사양 강화 ‘G4 렉스턴 유라시아 에디션’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11.02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2일 출시된 G4 렉스턴 유라시아 에디션의 모습.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G4 렉스턴의 유라시아 대륙 횡단 완주를 기념해 '유라시아 에디션' 모델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G4 렉스턴 유라시아 에디션은 기존 럭셔리(Luxury) 트림을 베이스로 상위 모델의 다양한 소비자 선호 사양을 추가해 상품성을 대폭 향상시켰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된 것이 특징이다.

외관 디자인은 블랙 컬러로 차별화된 이미지를 부여한 전용 메쉬타입 라디에이터 그릴과 와일드 엠블럼, 유라시아 대륙 횡단(Trans-Eurasia) 기념 레터링을 신규 적용했다. 더불어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강화한 화이트펄(White Pearl) 외장 컬러를 유라시아 에디션 전용으로 선보였다.

주행·편의사양으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멀티어드밴스드 서스펜션 △20인치 스퍼터링휠 △HID 헤드램프 △7인치 슈퍼비전클러스터 △9.2인치 AVN 등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스마트 테일게이트 △사이드스텝 △패션루프랙 등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했다.

쌍용차는 G4 렉스턴 7인승 모델을 선보인 데 이어, 다시 유라시아 에디션 출시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는 한편 대형 SUV 시장을 주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G4 렉스턴 유라시아 에디션의 가격은 3695만 원으로, 매력적인 가격에 고급사양을 두루 갖춘 플래그십 SUV의 오너가 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한편 기존 G4 렉스턴 가격은 트림 별로 △럭셔리 3350만 원 △프라임 3620만 원 △마제스티 3950만 원 △헤리티지 4510만 원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