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김승진과 함께하는 여행 클래스 참가자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쌤소나이트, 김승진과 함께하는 여행 클래스 참가자 모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1.0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쌤소나이트가 해양 모험가 김승진과 함께하는 여행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는 해양 모험가 김승진과 함께하는 여행 클래스 참가자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여행 클래스는 오는 23일 저녁 6시 30분 ‘Life’s@Journey(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열린다.

이번 여행 클래스에는 한국인 최초로 혼자 무기항 무원조로 요트 세계일주에 성공한 해양 모험가 김승진이 연사로 참석한다. 김승진은 지난 2015년 209일간 요트 세계일주를 마치고 지난해 12월 15일부터 8개월 간 국민과 함께 3200km의 대양항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클래스 참가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쌤소나이트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초청하며 당첨자는 오는 20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9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 약 150평 규모로 문을 연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1호점은 여행 전문 쇼핑관으로, 캐리어와 가방은 물론 의류, 화장품 키트, 여행용 소품, IT 기기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쌤소나이트는 지난달부터 한 달에 한 번씩 여행에 대한 팁과 영감을 줄 수 있는 저명한 연사들과 함께하는 여행 클래스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인생학교 서울 교장이자 여행작가인 손미나가 1회 연사로 참석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